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commercial

Internet Shopping Mall BYUNIQ Story 2st.


http://www.ByUNIQ.com




독특하고 세상에 잘 없는.
디자인이나 가격대가 유니크한 수제 쥬얼리 전문 쇼핑몰이라고 표방을 한지
벌써 4개월을 넘기고 있습니다.

[ 참고글 : 2009/03/13 - [PHOTOGRAPH/commercial] - style By UNIQue Internet shopping mall ]

저는 광고대행사를 끼고 있지도 않고
남들 다 한다는 그 무엇 중에
지식 , 오픈 쇼핑 등으로 명명되어 있는
키워드 검색 프로그램 2가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그것도 호스팅사와 까페 관련해서 초기 얼마동안 무료로 지원을 받는다 하여
덥썩 물고는 달리 돈 한푼 안들이고 지금까지 왔는데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그렇게 하는 키워드 광고방식이 원활히 광고가 될 리는 없습니다.

네 전 쥬얼리 전문 쇼핑몰입니다.



그런데.. 왜 시계만 주구장창 팔리냐고요;;;;;;;;;;;;;;;;;;;;;;;;;;;;;;;;;;;;;;;



몇일 전 누나와 이야기를 하다가
'누나 난 쥬얼리 전문 쇼핑몰인데 왜 시계만 꾸준~~~히 팔리는 걸까요?'
라고 하니 누나 왈
'그렇게 팔리는게 왠거야.'
라는 심플하면서도 명확한 대답을 주더군요.
ㅡ,.ㅡ;;;;








제 쇼핑몰에 상황이 고객 유입량이 얼마 되지 않고
판매 제품양도 적다는 점 등을 보면
사실 원활하게 판매가 이루어진다는 분들이 보시기엔
콧웃음 칠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그래도 매출이 꾸준히 발생한다는 것도 참 감사한 일입니다.

물론 솔직한 심정은 기쁨도 기쁨이지만
그만큼의 크기로 걱정도 있는데
그도 그럴 것이 현재의 이런 상황을 판단해 보면
제가 구상하고 수립한 전략이 틀렸다는 반증이라는 것과
제가 얼마나 게으른지 한번 더 확인 했다는 비참함이랄까요..;;

쥬얼리의 독특함과 얼마 되지 않는 고객 유입량은
당연히 쥬얼리 판매의 부진을 가져옵니다.
잠재적 고객 유입량을 더 늘여 매출로 이어지게 만드는 것이
돈에 직결되는 문제이긴 하지만 가장 시급한 선결과제 이기도 하겠죠.

이래저래 머리를 썩히는 중에..
네.. 뭐 그래도 장사는 해야하니까.
게다가 가격면에서 우선적인 승부가 된다고 생각...은 합니다. 흐.. ^^;;;


그러는 와중에 새로운 시계를 매입했습니다.
이러다 손목시계 매니아가 되겠다 싶은게
쥬얼리는 원래 좀 안다 안다 하는 정도니 그렇다 치고
시계는 판매를 위해 촬영을 하면서 매뉴얼 정독 3회를 실시하다보니
그에 따른 용어며 역사 같은 시계에 관련된 그 무언가를 달달달달 외우게 된다는 거죠. ㅋ

로만손 아델 멀티 크로노 손목시계입니다.




네 저 인터넷 쇼핑몰합니다.
장사꾼이죠.
하지만 정말 장사꾼이라 부르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좀 더 많이 배우고 공부해서
재미있는. 멋진 장사꾼이 되었으면 합니다.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소자본중에 소자본이지만
천천히 한발 한발 바닥을 탄탄히 다져가며 나아가 보려 합니다.
부디 이런 만전을 기함이 너무 늘어져 한여름 호박엿늘어지듯
먹지도 못하고 씻지도 못해 버리는 우로 이어지지는 않길 바라봅니다.

5월의 싱싱한 녹색의 기운을 받아 한번 더 힘을 내 봅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길.

쇼핑몰 구경 오세요.  http://www.ByUNIQ.com ^^a



추신 : 여기 있는 사진은 모조리 다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등록되어져 있습니다.
결코 카피하시거나  도용하시면 안됩니다. 혹 그러시면 정말 정말 증오할겁니다.
(낭패를 보실 수가 있다고 협박 아닌 조언도 해 봅니다.;;; ) 양해 부탁 드립니다. ^^a

추추신 : 아침부터 장사 이야기 돈 이야기로 불편하신 분이 계신다면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