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WELL 을 만들었습니다.

PHOTOGRAPH/Studio 2012. 10. 9. 19:23 Posted by monako

 

이미지 컨텐츠 개발 전략그룹 (아따 거창하다.;;;;)  I.M. WELL 을 만들었습니다.

 

http://www.imwell.co.kr

 

Interactive Media WELL의 줄임말이고 WELL은 뭐.. 저랑 친한 분들은 다 아시는 뜻

Wish 2 Exciting Life League 입니다.

 

 

-horizont는 가로 5미터 높이 4미터 깊이 4.5미터 입니다.-

-우측 창 위는 모슬린 장착이 가능합니다.-

 

주 사업분야는 당연히 사진 촬영입니다.

광고사진을 찍고 있지만 몇일 전에는 어떻게 알고 들어 오셨는지

노인장 한 분이 여기가 사진관이라메? 라며 들어 오셔서는

영정 사진 한장을 찍어 달라 하시는데

거절 할 수가 없어서 찍어 드렸습니다.

네 뭐 전 다 찍습니다. ㅜㅜ

 

그리고 비디오 촬영 및 웹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편집 디자인과

번역 케이터링 등도 함께 프로모션 하고 있습니다.

 

 

-Operate hall이자 이면 촬영 공간입니다.-

 

 

-아 밀대 좀 치울 것을... ㅜㅜ -

 

제 30대에 어떤 분은 사진 시장은 너무 험난하고 돈 벌기가 힘드니 취미로만 해도 되지 않느냐고

제 20대에 어떤 분은 사진작가는 돈이 많아야 하는 일이니 애초에 시작을 말라 하셨습니다.

그치만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생각나지 않는 그 꿈이 하루 종일 따라 다닌다던가

이른 아침 어떤 노래를 들었는데 선호도가 낮은 음악임에도 불구하고 습관처럼 계속 흥얼 거리게 된다던가...

 

어떤 경우에도 놓지 못하고 이 자체가 내 삶이라고...

내 스스로가 나에게 정의 해 주지 않아도 숨 쉬는 그 자체가 이미 정해져 있는 듯한 느낌.

 

더 많은 것을 추구하고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볼 수 있을텐데 라는 갈증이

결국 여기까지 저를 끌고 왔습니다.


작은 사업체로 시작하는 회사고 사무실도 그리 크지 않은 스튜디오이지만

많은 분들의 소중한 도움이 있어서 행복하게 시작을 했고

정말 하나하나 직접 다 페인트 칠하고 망치질 하고 수리하고 만들고 꾸몄습니다.

이제...

진지하고 열정적인 꿈을 꾸며 신나게 나아가는 프로젝트 집단으로 크려 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와 다양한 도움을 기다립니다. (의자 라던가 의자 라던가 의자 같은 의자....;;; )

(아니면... 당연히 다양한 촬영의뢰입니다. ㅎㅎㅎ 아 민망하다;;; )

 

- 좌측이 제 사무실. 우측은 쉐어 사무실로 내놓으려 합니다. 합리적이며 파격적인 금액으로 책정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

 

...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 해 있으니
언제든 들러 주세요.

 

 

맛난 차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아 두 잔도...;;;

 

 

I.M. WELL 사업분야

 

사진 촬영 : 엄청나게 특별한 광고사진 촬영, 대단히 남다른 웨딩 리허설 촬영, 대만족 프로필 촬영, 숨 넘어갈 제품 촬영. 등.

SD HD 비디오 촬영 : CF제작, 사운드 설계. 등.

디자인 : 웹, 출판, 편집 등.

쇼핑몰 : 스톡 이미지 판매 (국내 최저가 중간 이상 품질 모증). 등.

프로모션 : 케이터링, 번역. 등.

 

학생지원 : 받은만큼 돌려주지는 못해도 세상은 나누며 사는게 당연한거니까

사진학과와 학생들을 위한 지원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이 마음에 들면 겁내지 마시고 구독+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